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카페, 지식iN을 활용하여 기업이나 상품 홍보는 물론,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가치의 향상을 이끌어냅니다.

왜 바이럴 마케팅인가?

소비자는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기위해 다양한 검색/정보수집활동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특히 어디서 정보를 얻는지 통계자료를 보면

구매자의 추천 및 후기등을 통한 구매   79%  블로그나 카페에 게시된 실구매자의 추천이나 후기같은, 구매자의 의견을 가장 신뢰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소비자추천 82%
TV광고 58%
구매후기 64%
뉴스/잡지 60%
검색광고 45%
모바일광고 32%
바이럴 마케팅

네이버 검색광고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7명은 적어도 하루에 한번 네이버에 방문합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조사에 따르면,  소소비자들은 검색결과 블로그로 가장 많이 이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는 상품이나 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찾기위해 검색을 하고 블로그에 방문합니다.
블로그에 방문한 소비자는 제공된 정보 인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지며, 이를 통해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보다 큰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식 iN 마케팅

소비자들의 Q&A 영역으로, 궁금증을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브랜드 관련 중요 키워드 노출을 통한 공감대 형성과, 이때 노출된 URL을 통한 홈페이지 방문자 증가 및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효과적입니다.

지식iN은 예비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때문에, 기업의 위기관리 및 매출증대에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브랜드블로그 진행방법

포털사이트에 최적화된 블로그를 통해 <업체정보, 상품정보, 고객후기, 이벤트> 등의

관련 글 업데이트 진행 및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좀더 친근한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초기 셋팅

블로그 컨셉협의, 브랜드 정보전달

스킨디자인과 기존 컨텐츠 제작

블로그 최적화 작업 및 생선 컨텐츠 배포

운영 관리 체제

실시간 고객 대응 및 모니터링

부정적인 댓글 관리, 이벤트 기획

업무 보고

업무 담당자 월간 보고

문제점 분석 및 제안

부가서비스

전반적인 온라인 컨설팅

효과적인 키워드 셋팅과

구매전환 키워드 분석

블로그 마케팅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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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광고 대비 저비용

고효율 성과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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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신뢰도 향상과 고객 확보에 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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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로

추가 잠재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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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방향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으로 신뢰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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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최고의 효과를 보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