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Keyword marketing]

키워드 광고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 광고주님의 사이트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한 고객에게만 광고가 노출되므로, 타광고 대비 클릭율과 주목도가 높습니다.

클릭 초이스 [Click Choice]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영역에 노출되며, 부가정보, 미리보기 화면 등을 통해 업체 및 상품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또, 다양한 영역에 동시노출되지만 노출에 대한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으며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서만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CPC   [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이 발생하는 CPC 광고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파워링크, 비즈사이트)나 다음클릭스(프리미엄링크, 와이드링크가)가 대표적인  CPC 광고라고 볼수 있으며, 업종별로 최적화된 광고 UI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으로 부가정보, 미리보기 화면으로 이용자들에게 업체 및 상품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수 있습니다.

CPA  [Cost Per Acion]

Cost Per Acion 의 약자로서 소비자가 특정 행동을 취할때 마다 지급해야하는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회원가입이나 설문지 작성, 프로그램이나 앱설치등 광고에 노출되는 이용자가 취할수 있는 특정행동이 이루어지는 횟수를 지정하고 해당 목표를 달성했을때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Naver 검색광고

  • 파워링크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서 다양한 홍보글로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파워링크는 위치적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 비즈 사이트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하단에서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비즈사이트는 설명문구 외에도 부가정보를 노출할수 있어 다양한 홍보내용으로 사용자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할수 있습니다.

  • 노출위치

키워드별로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5개는 파워링크 영역에 노출순위지수 6위부터는 비즈사이트 광고게재를 선택한 광고에 한해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비즈사이트 영역에 5개 또는 10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배너 광고

종합포털이나 언론매체, 커뮤니티 사이트등에 노출되는 이미지형 광고로 마케팅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합니다.

높은 주목성으로 단기간에 인지도 상승시킬수 있습니다.

다수의 잠재고객에게 노출

단기간 내에 많은 광고노출로 잠재고개에게 홍보효과가 뛰어나며  다양한 광고 기법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고객의 특성별로 광고를 노출시켜 원하는 정보를 전달하고 결과를 토대로 분석하여 예산손실이 적은 광고가 가능합니다.

NAVER 배너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요과를 디래할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 1일 24시간대중 의미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집행할수 있습니다.

롤링보드

드래그, 마우스오버, 타이핑 등 다양한 타켓팅 기법으로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모든시간대에 안정된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타켓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Google 애드워즈

Google 검색, GDN , 유투브외에도 Google과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 블로그, 모바일, 앱등에 광고를 게재할수 있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등 다향한 형태의 광고를 게재할수 있고 클릭이나 조회가 발생한 경우만 과금하는 합리적인 방식입니다.  고객성향별 맞춤형 타켓팅과 리타겟팅 기법으로 잠재고객에게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 키워드 광고

키워드 광고  [Keyword marketing]

키워드 광고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 광고주님의 사이트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한 고객에게만 광고가 노출되므로, 타광고 대비 클릭율과 주목도가 높습니다.

클릭 초이스 [Click Choice]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영역에 노출되며, 부가정보, 미리보기 화면 등을 통해 업체 및 상품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또, 다양한 영역에 동시노출되지만 노출에 대한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으며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서만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CPC   [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이 발생하는 CPC 광고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파워링크, 비즈사이트)나 다음클릭스(프리미엄링크, 와이드링크가)가 대표적인  CPC 광고라고 볼수 있으며, 업종별로 최적화된 광고 UI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으로 부가정보, 미리보기 화면으로 이용자들에게 업체 및 상품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수 있습니다.

CPA  [Cost Per Acion]

Cost Per Acion 의 약자로서 소비자가 특정 행동을 취할때 마다 지급해야하는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회원가입이나 설문지 작성, 프로그램이나 앱설치등 광고에 노출되는 이용자가 취할수 있는 특정행동이 이루어지는 횟수를 지정하고 해당 목표를 달성했을때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Naver 검색광고

  • 파워링크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서 다양한 홍보글로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파워링크는 위치적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 비즈 사이트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하단에서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비즈사이트는 설명문구 외에도 부가정보를 노출할수 있어 다양한 홍보내용으로 사용자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할수 있습니다.

  • 노출위치

키워드별로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5개는 파워링크 영역에 노출순위지수 6위부터는 비즈사이트 광고게재를 선택한 광고에 한해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비즈사이트 영역에 5개 또는 10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 배너광고

배너 광고

종합포털이나 언론매체, 커뮤니티 사이트등에 노출되는 이미지형 광고로 마케팅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합니다.

높은 주목성으로 단기간에 인지도 상승시킬수 있습니다.

다수의 잠재고객에게 노출

단기간 내에 많은 광고노출로 잠재고개에게 홍보효과가 뛰어나며  다양한 광고 기법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고객의 특성별로 광고를 노출시켜 원하는 정보를 전달하고 결과를 토대로 분석하여 예산손실이 적은 광고가 가능합니다.

NAVER 배너

타임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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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일 24시간대중 의미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집행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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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시간대에 안정된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타켓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Google 애드워즈

Google 검색, GDN , 유투브외에도 Google과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 블로그, 모바일, 앱등에 광고를 게재할수 있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등 다향한 형태의 광고를 게재할수 있고 클릭이나 조회가 발생한 경우만 과금하는 합리적인 방식입니다.  고객성향별 맞춤형 타켓팅과 리타겟팅 기법으로 잠재고객에게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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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네이버에 방문합니다

하루 7억

네이버를 통해 접하는 정보의양은

하루 평균 7억 페이지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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